뚜깡이네

집에서 간편하게 부업하는 방법? 코로나 19로 멈춘 우리의 통장 살리기! < 노마드태스크 >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간편하게 부업하는 방법? 코로나 19로 멈춘 우리의 통장 살리기! < 노마드태스크 >

권뚜깡 2021. 1. 19. 17:1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ㅎㅎ

 

요즘 코로나로 1년 동안

제대로 놀지도, 일하지도, 아프지도 못하는 세상에서

다들 잘 버티시고 계셨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는 저번에 장염으로 인해서 탈수가 심하게 와서

동네 병원에서 수액 좀 맞으려고 갔다가

열이 높다고 진료거부를 당했답니다 ㅠㅠ

 

이처럼 요즘에는 아파서도 안 되는 세상이에요 흑흑 ㅠㅠ

 

 

벌벌 떨고있는 희망이 사진 ㅎㅎ

 

 

코로나 19로 인해

아르바이트를 못해서 

제 통장도 시간이 멈춘 듯이!!

 

텅~~ 하고 멈춰버렸는데요...

 

 

저처럼 멈춰버린 통장을 살려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제가 쉽게 돈 벌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히히

 

 

 

 

 

 

 

 

 

 

 

.

.

.

.

.

.

.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30분 만에 돈 벌기??

 

 

바로 노마드태스크 라는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돈을 벌 수 있답니다!

 


 

 

 

 

 

 

노마드태스크? 이제 뭐지?

 

하시는 분들 많으 실 텐데요!

 

설명 들어갑니다욧~~~~

 

 

 

 

 

 

 

 

노마드 태스크란? 

 

 

 

의뢰방식으로 이루어지는 가상화폐 부업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거예요!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업무들을 화폐 형식으로 돈을 올리고 이에 맞게 

자신이 원하는 업무들을 사람들이 골라서 수행하는 방식이에요.

 

 

 

 

 

 

엇? 그런데... 

가상화폐로 할 거면 가짜 돈이 아니냐고요??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하답니다!!

 

 

 

먼저 신뢰도 점수가 80% 이상이면 출금이 가능하게 되는데요.

 

저는 아직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50%밖에..ㅎㅎ

 

열심히 올려야겠어요!!!

 

 

 

 

 

 

출금 방식은 HUNT, ETH, XRP, 쿠폰 등으로 출금할 수 있어요.

HUNT로 출금하는 것이 수수료가 없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HUNT로 변환 후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소 출금 단위$5.0 이상이어야 출금이 가능하다고 해요!

 

 

 

 

 

 

 

 

 

자 ~ 그럼~

 

이렇게 현금인출도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으니 

과연 어떻게 퀘스트를 한다는 것인지 알아보러 가야겠지요~???

 

 

 

 

 

 

첫 번째!!

먼저 네이버에 '노마드태스크' 를 치면 이렇게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처음에 이름이 익숙하지 않아서 몇 번 헤매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

 

 

 

 

 

 

두 번째!! 

 

이렇게 사이트에 들어오셨다면 맨 오른쪽 위에 회원가입 란이 있는데요.

회원가입을 누르고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이름, 이메일, 패스워드, 성별, 출생연도, 거주 국가를 모두 작성하시고~~~

 

계정 생성을 눌러 주면 회원가입 끝이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참여 가능한 태스크가 뜨게 됩니다!!

 

 

 

밑으로 내리다 보면 이렇게 많은 태스크 들이 떠있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저는 마땅하게 해보고 싶은 것이 없어서 다른 것을 해보려고 더 내려봤어요!

 

 

내리다 보니 첫 태스크를 진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쉬운 태스크가 있더라고요! 

 

한 번 진행해볼까요~~

 

태스크를 진행하는 방법은 이렇게 자세하게 적어 놓으셔요.

이대로만 따라 하면 되는데 저는 너무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 태스크는 패스!!!

 

 

다른 거~~ 마땅하게 제가 쉽게 할 만한 게 뭐가 있을까 살펴보니~~

 

돈은 좀 적지만 회원가입만 하면 되는 태스크들도 있더라고요~!!

 

이걸로 진행해보기로 합니닷...

 

제가 진행한 태스크예요!

정말 쉽죠?

 

ㅎㅎ

 

인스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들 정말 쉽게 하실 만한 태스크를 발견했답니다!

 

그래서 바로 진행해보았어요 크크크

 

 

 

 

좋아요도 누르고~~ 팔로우도 하고~~~ 마지막으로!!

 

 

댓글을 작성하면 끝!!! 

 

이렇게 ~ 모든 작업을 끝내고 이제 인증 작업을 진행해 주어야 하는데요~~

 

태스크 오른쪽에 보시면 이런 란이 뜰 거예요!

 

정책을 모두 동의를 하신 후 태스크 참여하기!!

 

그 후 인증을 위한 사진을 올려주시고, 인스타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끝~~~

 

 

 

 

다른 것도 한 번 해볼까~~ 해서 저는 총두 개의 태스크를 더했답니다.

총두 개의 이벤트를 더 진행했어요.

 

 

이렇게 멈춰버린 통장 살리기 대작전을 진행해 보았는데 용~~`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을까요~?

 

 

노마드 태스크!! 함께 도전해서 

돈 쉽게쉽게 벌어봅시다 ㅎㅎㅎ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