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깡이네

(뚜깡이네 블로그 - 춘천 커플쇼핑몰,맛집,춘천 쭈꾸미 도사) 본문

일상

(뚜깡이네 블로그 - 춘천 커플쇼핑몰,맛집,춘천 쭈꾸미 도사)

권뚜깡 2020. 4. 9. 06:12

 

 

저의 블로그 첫 게시물! 무엇을 써야할 지 고민하다

4월 3일에 춘천후아유,스파오에서 매장이전 행사를 하더라구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때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ㅠㅠ

아쉽지만 있는 사진이라도 올리기 위해서 ㅠ.ㅠ

 

 

 

 

 

 

 

이 날은 유독 하늘이 맑았어요.

구름 한 점 없는 날씨라니~~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제 남자친구는 도착하자마자 옷을 마구~ 고르더니

벌써 이만큼이나 쌓였습니다 ㅋㅋㅋㅋ

저렇게 해서 총 16만원정도 쓴거같아요 ㅋㅋ ㅜㅜ

이쁜 옷은 많이 산거같아 좋네요 ㅎㅎ

 

 

 

커플티로 구매했어요.

원래 행사로 2000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후아유 곰 헤링턴 자켓

가격 : 59900원

온라인 몰에서는 이 가격으로 판매되고있어요.

면재질이고 약간 바람막이? 같은 style이라 매치하기 이쁘구요.

커플자켓으로 딱이라 구매했습니다 ㅎㅎ

착용 샷은 밑에 있습니다!!

 

두번째로 산 커플티는 이 옷이에요!

신상이라고 하던데 너무 귀엽죠 ㅠㅠ

저는 원래 메이커옷을 잘 사지않는 편이에요.

하지만 후아유 옷은 너무 귀엽고 활용도가 좋아서

커플티로 자주 사는 편이랍니다 ㅎㅋㅋ

 

사이즈는 XL로 두장을 샀어요.

보라색이랑 노란색이랑 너무 고민되는거있죠?

보라색도 이쁘고 노란색도 이쁘고~~

저는 원래 노란색을 더 좋아하는데

보라색은 한번도 입어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구매해보았어요 ㅎㅎ

 

 

 

스티브 빅레터 패치티

가격 : 29900원

제가 구매한 가격은 21900원이었어요!

춘천 후아유에서 매장이전행사로 쿠폰을 나눠주고 있더라구요 ㅋㅋ

사진은 못찍었지만 룰렛을 돌려서 쿠폰을 나눠주는데

제 남자친구는 3000원 쿠폰, 저는 5000원 쿠폰에 당첨되서

8000원 할인을 받게 됬어요! ㅋㅋ

저희의 커플옷은 자켓 두 벌, 반팔티 두벌 해서 총 83800원에 구매를 했답니다!!

 

행사가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잘 산거같아요!! ㅋㅋ

 

 

 


쇼핑하고 나서는 밥을 먹어야죠!


 

 

남자친구가 옷을 오래 골라서 쇼핑하는데 두시간 정도 걸렸어요~

저는 인터넷쇼핑을 주로 하는 편이라 오프라인매장에서는 옷을 잘 사질않거든요.ㅠ

저는 에이블리어플을 애용중입니다 ㅋㅋ 포인트도 많이 주고 무엇보다 싸다는 장점!!

저는 옷을 최저가로 많이 구매해요 ㅠ 그래서 비싼 브랜드 옷은 잘 구매하지 않는 편이에요.

하지만 커플옷은 무조건 후아유에서 산답니다! 다른 브랜드는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후아유 광고아닙니다.. ㅋㅋㅋㅋ)

 

 

 

 

 

 

 

 

굶주린 저희가 찾아간 곳은 바로 춘천 애막골!!

원래는 술을 한 잔 딱! 걸치려고 간 곳이었어요 ㅋㅋ

저희는 술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한참을 고민하다

결국 들어간 곳은 바로바로!!

 

 

 

 

 

애막골의 쭈꾸미 도사!!!!

 

 

 

 

 

 

 

저희는 대창 쭈꾸미 2인분을 시켰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ㅠㅠ

저희가 시킨 대창 쭈꾸미는 1인분에 14000원 이었어요.

다른 쭈꾸미집에 비해 가격이 좀 쎄죠?

하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다른 쭈꾸미집은 쭈꾸미가 별로 없고 야채가 많은 반면에..

이 집은 쭈꾸미가 한가득!! 사진으로봐서 양이 적어보일 수 있지만

정말 크고 많은 쭈꾸미를 주셨어요 ㅠㅠ(감동..)

야채는 숙주와 미나리(?) 만 들어가 있습니다ㅠㅠ

같이 시킨 대창도 냄새 하나 안나고 야들야들~한게 입에서 녹아요 녹아...

너무 맛있어요!!!!!

정말 제가 먹어본 쭈꾸미볶음 중에 최고 였어요...

 

 

 

 

첫번째 쌈입니다 ㅋㅋ 먹다보니 주먹밥이 빠질수없다!! 해서

3000원짜리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ㅋㅋ

(역시 날치알은 사랑입니다..♥)

아쉽게도 밑반찬 사진이 없는데요~ ㅠㅠ

밑반찬으로는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으깬감자+치즈가 데워져서 나와요!

쌈에 보이는 저 치즈 같은 것이 그것이옵니다 ㅋㅋ

너무 맛있어서 금새 해치웠더니 하나 더 주셨어요 ㅠㅠ

★사장님 짱 ㅠㅠ★

 

 

이 안에 쭈꾸미+떡+주먹밥+감자치즈(?) 다있다~~~

맛있겠죠? ㅋㅋ 깻잎도 두번이나 리필해주셨답니다ㅠㅠ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이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ㅠㅠ

직원분에게 볶음밥은 언제 볶아야하냐고 계속 질문...ㅋㅋㅋㅋ

뒤에서 식사하시던 사장님이 저희가 너무 맛있게 먹는다고 웃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볶음밥!!!!

색만 봐도 너무 맛있겠죠 ㅠㅠ ㅋㅋ

이렇게 와구와구 먹는 도중 사장님께서

너무 잘먹는다며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기분이 좋다고 쿨피스 한 팩을 주셨어요 ㅠㅠ!!!

아쉽게도 쿨피스 사진을 못찍었네요,,,, 블로그 시작하기 전에 다녀온 곳이라 ㅋㅋㅋ ㅠㅠ

너무 맛있어서 맛있게 먹은건데 서비스까지 주시다니 ㅠㅠ

사장님은 정말..... ♥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처음 가본 곳인데 첫 방문부터 단골 예약!!

 

 

아쉽게도 메뉴판 사진이 찍어놓은게 없어서

인터넷에 올라온 자료들을 참고했답니다 ㅠㅠ

대창쭈꾸미 - 14000원

오리지날 쭈꾸미 - 12000원

화산폭발 계란찜 - 4000원

뽀빠이 육전 - 9000원

세트메뉴도 판매하더라구요?

잘 기억은 안나지만 뽀빠이 육전과 대창쭈꾸미 2인분? 에 36000원인가?

그랬던거같아요!!

포장으로 2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을 더 주는 이벤트도 하고있더라구요?

하지만 집에서 먹으면 이 엄청난 맛이 안날거같아... ㅠㅠ♥

이 엄청 난 이벤트,,,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밖에서 외식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

다음엔 육전도 먹어봐야겠어요 ㅠㅠ 너무 맛있는 곳...

 

 

자 이제 밥도 먹었겠다~ ㅋㅋ

남자친구에게 사진찍어달라고주문했지요~ ㅋㅋ

 

이렇게 컨셉샷(?)도 찍어보고~ ㅋㅋㅋ

 

 

대망의 째려보는 사진(?) ㅋㅋㅋ

손모양이 조금 (?) 당황스럽네요 ㅋㅋㅋㅋㅋ

뭐야 왜저랭 ㅠ.ㅠ

 

 

 

남자친구를 위한 인생샷도 찰칵!

그 날 샀던 커플자켓을 입었어요 ㅋㅋ

곰돌이 마크가 너무 이쁘지 않나용?

친구들이 탐내더라구요 ㅋㅋ><

 

 

 

제가 또 인생샷 한 번 거하게 찍어 줬지요~~ ㅋㅋㅋ

다 먹고 계산을 하고 이제 집에 갈 준비를 했습니당.

 

 

 

 

집가는 길에 한 컷 찍어 봤어요.

하늘이 보랏빛이라 너무 이쁜거 있죠~~

마음이 막 몽글몽글 해집니다..ㅋㅋ♥

 

 

 

 

그렇게 몽글몽글한 마음으로 가는 길에 몰래 꽃을 사왔더라구요 ! ㅠㅠ

마음도 너무 이뻐라~ 고마워서 폭풍칭찬해줬어요.

 

 

 

버스에서 다정하게 사진도 찍으면서 오늘의 일정을 마감했답니다. ㅋㅋ

 

저녁이 되니 쌀쌀하니 춥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들오들 떨면서 집에 갔네요..ㅋㅋㅋㅋ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가 필수착용이지요!

사진찍으려고 잠깐 마스크를 벗었습니다..찍고 바로 썼어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바깥 외출이 쉽지 않은데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연장되고 있는 만큼 , 나가더라도 마스크 착용 꼭!!

하시고 손씻기!! 제일 중요한거 아시죠?

저는 대학교에서 개강을 6주를 미뤘기 때문에...

백수생활로 집에서 나가지 않고있습니다 ㅋㅋㅋ

사회적 거리두기도 거리인만큼 , 집에서 강의듣고..

출석과제 하다보면 나갈 시간이 없더라구요 ㅠㅠ

죽을거같습니다 덕분에... 컴퓨터만 하루종일 보고있네여ㅠㅠㅠ

 

의료진분들이 저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있는 만큼 저희도

조금만 참아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켜봅시다!!

나가더라도 마스크 착용!! 손씻기!! 잊지 마시구요~~~

 

 

 

마지막은 이쁜 꽃 사진으로 마무리~~

모두들 화이팅!!